농심 금돼지식당 돼지김치찌개면 & 웰치스 제로 내돈내산 리뷰

농심 금돼지식당 돼지김치찌개면

웰치스 제로 내돈내산

오늘의 편의점 신상 ‘농심 금돼지식당 돼지김치찌개면’ 그리고 ‘웰치스 제로’ 입니다. 작년에 gs25에서 금돼지식당과 콜라보한 샌드위치, 목살구이 삼각김밥을 먹었는데 고기가 큼직하고 맛있었던걸로 기억해서 이번 농심과의 콜라보도 기대가 되더라구요.

* 금돼지식당은 미쉐린가이드에 선정된 서울 약수역 인근에 있는 돼지고기 맛집으로 bts, 이영자 등 연예인 맛집으로도 유명해요.

금돼지식당 돼지김치찌개면

가격 : 4500원

중량 & 칼로리 : 254g, 524kcal

가격이 4500원이라 라면이라고 생각하면 비싼편. 김치찌개라고 생각하고 맛있게 먹는수밖에^^

(그럼 속재료들이 중요하겠죠)

영양정

나트륨 1980mg, 탄수화물 54g, 당류 8g, 지방 28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2g, 콜레스테롤 18mg, 포화지방 12g 들어있습니다.

알레르기 유발물질 대두, 밀, 돼지고기, 새우, 쇠고기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돼지김치찌개면 조리방법

먼저 용기안에 건더기, 액상스프 넣고 뜨거운물을 안쪽 표시선까지 부어주세요.

전자레인지에 3분(가정용기준) 조리 후 젓가락으로 잘 저은 후 먹으면 되요.

금돼지식당 돼지김치찌개면 구성

건더기스프와 액상소스 두가지 들어있어요.

면 두께는 일반 컵라면 면발과 비슷했고, 건조파도 함께 들어있었어요.

오?

생각보다 큼직한 두부에 한번 놀랐고..근데 김치는 어디로 사라졌지?ㅋㅋㅋㅋ하며 두번 놀랐어요.

사실 제일 놀란건 고기 크기.

고기가 이렇게 크다고?

이것은 금돼지식당 클라쓰인가 농심 클라쓰인가

언뜻보면 비계도 많아 보이는데 살코기도 적당히 있어요.

bts가 사랑하는 금돼지식당 저도 싸랑합니다. 그래도 맛평가는 제대로 하겠어요

(어제 방탄유튭, 숏츠만 3시간보고 잠드는 나는야 아미^^;)

빠알간 소스도 듬뿍 짜주고, 전자레인지에 3분간 돌려줍니다. 가정용 기준 3분 돌렸더니 꼬들하게 익어서 딱 좋았어요.

진짜 김치찌개 국물 색깔이고 냄새부터도 김치의 새콤한 맛이 느껴졌어요. 고깃집에서 먹는 새콤하고 묵직한 김치찌개 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면이 생각보다 빨리 불어버린다는 느낌을 받아서 면을 뚜껑위로 피신시켜 줬어요 ㅋㅋㅋㅋㅋ

두껍지 않기때문에 소스도 잘 배어있고 그만큼 더 잘 불는듯 ㅠㅠ 이건 어쩔 수 없어요..

고기도 큼직, 두부도 큼직한거 보이시나요? 예전에 순두부라면 먹었을때 순두부가 다 으깨져서 약간 당황했던 기억이 있는데 오늘보니까 순두부 보다는 큼직한 두부 몇개 들어가는게 훨씬 괜찮은 것 같네요.

근데 고기가 너무 부드러워서 식감이 안느껴져요..

분명 내 입속으로 들어갔는데 사라짐.

특히 비계부분은 입 속에 넣는 순간 행방불명.

그리고 육수부을때는 돼지냄새가 살짝났는데 소스넣고 전자레인지에 돌리니까 냄새가 사라지더라구요.

냄새에 민감하신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왼쪽 김치는 금돼지식당 돼지김치찌개면 속에 들어있는 김치고 오른쪽 김치는 집김치에요. 김치가 딱 2개 들어있어서… 우리집 김치를 꺼내먹었어요.

김치 식감도 아삭한건 아니고 흐물흐물ㅋㅋㅋ

농심 금돼지식당 돼지김치찌개면 맛은요??

고기와 김치의 너무 부드러운 식감이 아쉬웠지만 두부도 큼직하게 들어있고, 김치찌개 국물도 얼큰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전날 4차까지 달리고 오후 4시쯤 해장하려고 먹은 첫끼였는데.. 국물이 진짜 너무 맛있어서 면 한쪽으로 빼놓고 계속 마셨어요. 새콤하면서 깊고 묵직한 국물에 맵지도 짜지도 않은 딱 적당한 얼큰함이 좋았던 농심 신상라면.

저기에 밥 말아먹으려다가 또 다른 신상 포스팅 할게 있어서 참았어요. (국물 거의 다 마셔서 비벼먹고 말고 할것도 없었지만;;ㅎㅎㅎ)

한번쯤은 맛봐도 좋을 농심 신상라면 금돼지식당 돼지김치찌개면 내돈내먹 후기였습니다. 이어서 후식으로 먹은 웰치스 제로 포스팅 간단하게 고우~

웰치스 제로 그레이프맛 & 오렌지맛


웰치스 제로

한국에서만 만날 수 있다는 농심 웰치스 제로 2종!

저는 술마신 다음날 무조건 마시는 음료 중 하나가 웰치스 포도맛이에요. 그래서 이번 신상이 너무 기대됬고.. 혹시 별로면 실망감도 클거같고 ㅋㅋㅋㅋ

여러 생각을 하다가 전제조건을 똑같이 하려고 술마신 다음날 마셔봤습니다ㅋㅋㅋㅋ 이거 마시려고 전날 4차까지 달린거에욧. 웰치스 제로 두개 한번에 다 마신건 안비밀^^;;

웰치스 제로 포도맛

355ml, 0kcal

원재료명과 영양성분 참고해주세요.

제로칼로리라 달달한 맛 다 빠지고 탄산의 씁쓸한 맛만 느껴지면 어떡하지? 라는 생각을 잠시 했는데 그것은 저의 착각ㅋㅋㅋㅋㅋ

웰치스 제로 오렌지맛

355g, 0kcal

원재료명과 영양성분 참고해주세요.

오렌지맛은 한번도 안마셔봐서 기존맛과 비교 불가 ㅎㅎ맛있는 오렌지맛 탄산음료는 많은데 포도맛 탄산음료는 웰치스가 탑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포도맛부터 마셔보겠습니다 후후

와후 탄산도 많고, 색깔만 봐서는 기존제품이랑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마셔봤더니……아니 이거 그냥 웰치스 포도맛 아닌가요?

(과장 조금 보탬ㅋㅋㅋ)

정말 기존 제품이랑 큰 차이를 못느꼈어요. 마시자마자 느껴지는 탄산의 청량함과 적당히 달달한 포도맛 ㅠㅠ 저는 앞으로 웰치스 제로 마실거에요.

집에 오리지널이 없어서 비교할 수 없었지만 같이 두고 마셨으면 오리지널이 더 달달했겠죠 ㅋㅋㅋ 근데 제로 붙은 음료치고 정말 갓벽했다는..! (저 제로음료 안좋아해요 ㅎㅎ)

웰치스 제로 오렌지맛은 탄산맛이 포도맛보다 더 강하게 났어요. 오렌지맛보다 탄산맛이 강한 음료. 꿀꺽꿀꺽 마시다보면 끝맛이 달달하기는한데 이건 제스탈은 아니었다는 ㅎㅎ저는 그냥 맛있는 오렌지 탄산음료 마실 것 같아요.

웰치스 제로

금돼지식당 돼지김치찌개면 먹고 후식으로 웰치스까지 마셨더니 전날 마신 술이 다 씻겨내려간 기분 ㅎㅎ 해장하기 딱 좋은 얼큰한 맛의 김치찌개면과 제로 칼로리라 전혀 부담없이 음료 두개 클리어 한 웰치스 제로. 두개 다 추천입니다~~!!!

망디의 먹로그가 추천하는 글

»cu 마카롱 :: 쫀득한마카롱 제주녹차 리뷰!!

»포켓몬빵 시즌2 피카츄 망고컵케익 냠냠

»편의점 도시락 :: cu 꿉당 코쿠미목살덮밥 후기!!

»cu 디저트 :: 연유딸기찰떡꼬치 리뷰!!

»cu 신상 어포튀각, 편의점 안주!!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