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홀인원 떠먹는 케이크, 블루레몬에이드 리뷰

CU 5월행사

하나투어 홀인원 떠먹는 케이크

블루레몬에이드 리뷰

[caption id="attachment_672930" align="alignnone" width="900"] CU 5월행사[/caption]

오늘의 편의점 신상 ‘하나투어 홀인원 떠먹는 케이크 & 블루레몬에이드’ 입니다. 여행업계와 편의점 콜라보는 뭐다?? 이제 슬슬 해외 나갈 수 있다는 것이다~~

저는 해외여행을 정말 좋아해서 작년부터 올해 5월에 친구랑 캐나다 3달살기 정도 계획하고 있었거든요. 근데 지금이 5월이네 2런 코로나ㅡㅡㅋㅋㅋㅋㅋ 토론토는 내년을 노려야하고..8월에 방콕갑니둥~

혹시 사이판, 스페인, 하와이 서핑 계획중이신 분들을 위해 CU 5월행사 하나투어 이벤트 정보 공유해드릴게요. 어차피 저는 안될 것 같아서.. 이유는 아래에서ㅠㅠㅠ

CU 하나투어 5종 출시

(기간 : 5월 4일 ~ 5월 31일까지)

하나투어 콜라보상품 비씨카드 결제시

30% 할인

 

대상 품목 : 홀인원떠먹는케이크, 블루레몬에이드, 크래커메이트, 햄치즈크래커, 스위트블랙커피

 

1회 할인한도 최대 3000원

카카오페이, 페이코, 미래에셋페이, UB페이 결제는 제외.

CU 하나투어 이벤트 참여방법

CU 편의점에서 하나투어콜라보 상품 구매 후 포장지 안쪽에 하투코드 확인해서 큐알코드 스캔하고 페이지 하단의 비밀댓글을 입력합니다.

비회원이라면 회원가입필수!

(이거때문에 전 아직 못하고 있어요 ㅋㅋㅋ)

당첨자 발표 : 6월 8일 하나투어 홈페이지.

1등 하와이 서핑, 2등 스페인일주, 3등 사이판 골프, 4등 제주 자유여행, 5등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호텔 숙박권, 전원 하나투어 만마일리지 증정.

솔직히 4등, 5등만 되도 너무 좋을 것 같음..

6월 8일까지 남친 구하고 기다릴게요ㅋㅋㅋ

CU 5월행사, 이벤트 상품 구매 후 멤버십적립 하면 스탬프 받을 수 있고, 스탬프 2개 채우면 응모할 수 있어요. (저는 멤버십 적립 귀찮아서 안해서 이번에도 놓쳤음다 후..ㅋㅋㅋㅋ)

1등은 무려 하나투어 기프트카드 50만원

 

하나투어 블루레몬에이드

가격 1500원

블루레몬에이드와 정말 잘어울리는 시원시원한 패키지.

블루레몬에이드에서 하와이 한잔?

새콤달콤한 에이드 한모금 마시면 여기가 바로 하와이 인가요ㅋㅋㅋ

영양정보

500ml 235kcal

나트륨 25mg, 탄수화물 57g, 당류 51g, 지방 0g, 트랜스지방0g, 포화지방 0g, 콜레스테롤 0g, 단백질 0g, 들어있습니다.

라벨 안쪽에 하투코드 확인하세요~~

레몬청징농축액 0.217%

레몬 100% 함유.

블루레몬에이드 색감 넘 이쁘구요

콸콸콸 따라줍니다.

벌써 하와이에서 서핑하고 있는 것 같아.. >< 편의점 얼음컵 하나 구매해서 차갑게 마시는게 더 맛있을 것 같아요! 집에 얼려놓은 얼음이 없어서 슬프네유ㅠ 맛은 우리가 생각하는 레몬에이드에요. 근데 레몬 냄새랑 이상하게 꾸리한 냄새?가 섞여서나서 많이는 못마셨어요. 끝 맛은 새콤 달달한 레몬맛이 느껴졌어요. 평소에 레몬에이드 좋아하는 분들은 한번 드셔보세요. 요거 마시고 운 좋으면 하와이 서핑 갈 수 있으니까요 ㅋㅋㅋㅋ 하................ㅋㅋㅋㅋㅋㅋㅋ 라벨 뒤에 코드 있다고 해서 벗겼는데.. 꼭 저렇게 벗겨져야만했냐!!!!!!!!ㅋㅋㅋㅋㅋㅋㅋ저의 하와이는 이렇게 날아갔고... 스페인도 안녕....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안벗겨져요....ㅡㅡ 그래도 혹시나 제주도는 갈 수 있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저렇게 이어봤는데...못할짓ㅋㅋㅋㅋ갑자기 손에 정전기는 또 뭔데 ㅋㅋㅋㅋㅋㅋ 저렇게 코드가 작게 적혀있고 뒷면에 영양정보 글자랑 코드랑 겹쳐서 잘 안보여요. 망함ㅎㅎ 여행은 역시 내돈내산이지^^ㅋㅋㅋㅋㅋㅋ 저는 친절한 블로거니까?ㅎㅎ 코드위치도 함께 공유해드릴게요. 저 대신 여행 잘 다녀오세욥 하하   하나투어 홀인원 떠먹는 케이크 cu 5월행사 하투 두번째 상품 리뷰!   가격 3700원 칼로리 120g 400 kcal 영양정보 나트륨 60mg, 탄수화물 58g, 당류 35g, 지방 17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3g, 콜레스테롤 55mg, 단백질 5g 들어있습니다. 바로 안드실분들은 냉장보관 필수입니다. 5월 9일에 구매했는데 유통기한이 딱 오늘까지 였어요. 크 이 디테일 좀 보세요 골프장 필드 한입하고 홀인원 가보자고~~ 코로나때문에 골프 열풍불어서 주변친구, 친척들 다 골프에 빠졌는데 맛 괜찮으면 이 필드도 추천해줘야지 후후 와 골프공모양이랑 정말 비슷해서 깜놀! 진짜 잔디에 파묻힌 골프공 느낌 제대로 살린듯. 근데 왜 먹을생각은 안하고 사진만 찍고 있는 것인가 ㅋㅋㅋㅋㅋㅋ 골프공은 화이트 초콜릿, 골프공 속에는 코코아맛나는 초콜릿이 들어있었어요. 살짝 텅 비어있는 느낌이 들긴하지만ㅋㅋㅋ 골프공 디테일 무엇? 하나투어 홀인원 떠먹는 케이크 맛은요?? 초록색 잔디부분은 녹차인줄 알았는데 녹차맛 하나도 안나고 쑥떡? 쑥절편 먹는 맛이었어요. 분명 녹차빵가루라고 들었는데 이상하다;; 저는 녹차+초코 조합인줄 알고 기대했는데 좀 아쉬웠어요. cu하면 cu디저트 인데ㅠㅠ 초코시트에 가나슈의 조합은 언제먹어도 달달 그자체!! 초콜릿은 꾸덕하고 달달해서 맛있었어요. 초코 좋아하는 분들은 한번 드셔보세요. 이거 먹고 사이판에 골프치로 가야쥬~~ㅋㅋ 골프공박살ㅋㅋㅋㅋ 저는 진한 초코 안좋아해서 골프공모양 화이트 초콜릿이 젤 맛있더라구요!   총평 cu 5월행사 하나투어이벤트 콜라보 상품 2가지를 먹어봤는데 맛은 쏘쏘했어요. 여행 좋아하시는 분들은 1등 당첨을 기원하며 하나쯤 사먹어봐도 괜찮을 것 같아요. 로또사는것과 같은 기분으로??ㅋㅋㅋㅋㅋㅋ 이상 편의점 신상 홀인원 떠먹는 케이크, 하나투어 블루레몬에이드 솔직후기 였습니다. cu 5월행사 2+1, 1+1 상품이 궁금하신분들은 아래 포스팅 참고해주세요~   망디의 먹로그가 추천하는 글 »cu 마카롱 :: 쫀득한마카롱 제주녹차 리뷰!! »포켓몬빵 시즌2 피카츄 망고컵케익 냠냠 »편의점 도시락 :: cu 꿉당 코쿠미목살덮밥 후기!! »cu 디저트 :: 연유딸기찰떡꼬치 리뷰!!   »cu 신상 어포튀각, 편의점 안주!!

“장미꽃 왜 사 왔을까요?” 무릎 꿇은 장영란 남편, 이벤트인 줄 알았더니…

장영란 남편 사과 꽃다발 잉꼬부부로 유명한 장영란♥한창 장영란이 게재한 남편 사진이 세간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25일 장영란은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핑크 꽃, 내 마음도 핑크 핑크, 여기서 문제. 남편은 왜 핑크 장미꽃을 사 왔을까요?”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1. 깜짝이벤트, 2. 결혼기념일, 3. 사과중”, “정답이 뭘까요? 근데 왠지 아시겠쮸?”라는 보기와